제품후기 커뮤니티 제품후기

MSM | MSM 복용 & 사용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agatha 작성일21-04-28 21:24 조회2,780회

본문

무릎관절이 좋지 않은 언니를 위해 MSM를 찾아보다가 지니케어를 알게 되었습니다.
직구로도 구입할 수 있지만 부작용도 걱정되고 너무 저렴한 가격에 불신감도 들어서 여러 브랜드를 비교한 결과 지니케어를 선택했습니다.
우선 시험적으로 하나만 구입해보려고 쇼핑몰(한달에 한번 할인이벤트가 있는 ^^)에서 주문하려 했는데,
지니케어 대표님과 전화통화를 하는 과정에서 대표님의 친절하고 명쾌한 설명과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져
회원가입을 하고 MSM퓨어 150gX3 세트상품을 주문하여 세자매와 엄마가 함께 복용하고 있습니다. 

지니케어 MSM퓨어를 복용한지 꼭 한달이 되는데요,  1g씩 생수에 타서 하루에 2~3회 마시고 있습니다.
설명대로 클리어하게 잘 녹고 맛과 냄새에도 전혀 영향이 없어 꾸준하게 잘 복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관절에는 큰 문제가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우선 복용 1주일 정도부터 피부의 울긋불긋함이 없어지고,
환절기에 항상 각질로 고생을 하는데 보습력이 좋아져서 피부가 촉촉하고 톤이 맑아지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탈모 방지에 확실히 효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막 머리가 자라는건 아니지만 머리 감을 때마다 한웅큼씩 빠지던 것이 줄었구요, 모발에 힘이 생겨 스타일링이 오래갑니다.       
그동안 멋진 백발을 유지하고 계시던 75세 저희 엄마는 다시 까만 머리가 나기 시작해서 다들 놀라고 있구요~

함께 보내주신 MSM겔 샘플도 너무 좋네요.
언니가 접촉성 피부염으로 손등에 가려움증과 발진이 있어 피부과에서 처방받은 연고를 발라도 잘 낫지 않았는데
MSM겔을 꾸준히 발랐더니 신기하게도 증상이 완화되었구요, 저도 장시간 자전거를 탄 날에는 햇빛 알레르기로
손등과 팔에 붉은 발진과 가려움이 심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MSM겔을 발랐더니 하루만에 바로 나았습니다.   

아직 복용 & 사용 한달인데 벌써부터 MSM의 효과를 보고 있구요, 
저희 세자매와 엄마가 함께 복용하고 있으니 조금 더 경과를 지켜보며 각각의 후기를 취합해서 또 공유하겠습니다.
다음에도 세트로 구입해서 손가락 관절과 인대 손상으로 고생하고 있는 친구에게 권해보려구요.

건강 잘 챙기시고,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