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 커뮤니티 제품후기

MSM비누 | MSM 두피케어 비누

페이지 정보

작성자 agatha 작성일22-05-10 21:06 조회1,222회

본문

MSM 퓨어를 1년 넘게 꾸준히 복용하며 무릎과 발목의 통증완화에 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남동생은 잇몸이 내려 앉고 붓는 잇몸 염증을 달고 살았는데, MSM을 복용하고 MSM가루로 잇몸 맛사지를 하면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고 있다고, MSM치약도 나왔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이렇게 MSM의 효능을 체험하였기에 두피케어 비누도 망설임 없이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40대 후반인 저는 심한 탈모는 아니지만 머리 숱이 점점 적어지고 머리카락이 가늘어져
파마를 해도 볼륨감이 살지 않는 것이 고민이라 두피케어 용품에 꽤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MSM과 천연성분이 함유된 두피케어 비누는 입자가 작은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나
모발 사이사이에 잘 스며들어 맛사지하는 동안 거품이 꺼지지 않고 오래도록 지속되었습니다.
사용법에는 10분 이상 맛사지를 하라고 되어 있지만, 저는 5분 정도 맛사지를 한 후 몸을 씻는 동안 그대로 방치하고
샤워가 끝난 후 다시 두피 맛사지를 하는데, 샤워를 하는 동안에도 거품이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헹구고 난 후에도 모발이 뻣뻣하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약초향이 은은하게 남아 건강한 느낌입니다.
지금 8개월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확실히 머리가 덜 빠지고 모발에 힘이 생기고 피지로 인한 두피의 가려움도 없어졌습니다.
함께 두피비누를 쓰시는 저희 어머니는 새로 검은 머리카락이 자라고 있어 효과를 눈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지만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나는 것을 생각하면 다른 두피케어 제품과 비교해도 경제적이라 생각되고,
보다 손쉽고 꼼꼼한 관리를 위해 헤어토너 같은 제품도 출시되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건강한 제품 많이 만들어주세요.